▲14일까지 서울 신세계 영등포점 타임스퀘어 1층에서 펼쳐지는 삼성파브 프리미엄 3D 체험존을 찾은 고객들이 55인치 삼성파브 풀HD 3D LED TV 9대로 구성된 거대한 TV 조형물을 통해 생생한 3D 입체화질을 직접 체험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파브가 풀HD 3D LED TV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달 25일 세계 최초로 풀HD 3D LED TV를 출시, 체험 버스에 이어 하나의 예술작품 같은 대형 TV 조형물을 이용한 프리미엄 3D 체험존을 마련해 진짜에 더 다가서는 체험 마케팅을 벌인다.
특히 ‘프리미엄과 하이테크의 만남’의 콘셉트로 마련된 이번 프리미엄 3D 체험존에는 55인치 삼성파브 풀HD 3D LED TV 9대로 구성된 거대한 TV 조형물을 설치, 체험존을 찾은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고객들은 프리미엄 3D 체험존에서 대형 풀HD 3D LED TV 화면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3D 콘텐츠의 생생한 입체 화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 서울 신세계 영등포점 타임스퀘어 1층에서 펼쳐지는 삼성파브 프리미엄 3D 체험존은 향후 수도권 주요 백화점 등 주요 고객 밀집지역에서 차례로 운영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감상할 수 있도록 대형 프리미엄 3D 체험존을 운영하게 됐다”며 “3D 극장 못지않은 규모로 예술작품 같이 표현된 풀HD 3D LED TV 대형 조형물을 통해 3D TV의 신기술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권혁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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