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양구군, 명예홍보대사 위촉

은쉬리 2008. 5. 8. 12:15

양구군, 명예홍보대사 위촉

강수민·노지심씨 곰취축제장서

 

양구군은 군 이미지를 높이고 관광지와 축제 등 홍보를 위해 명예홍보대사를 위촉한다.

 

8일 군에 따르면 오는 10일 동면 팔랑폭포 일원에서 개최되는 곰취축제장에서 인기 연예인 강수민씨와 한국프로레슬링 극동 챔피언 노지심씨에게 명예홍보대사를 위촉한다.

 

이날 군은 이들에게 명예홍보대사 위촉패와 명예홍보대사증, 홍보어깨띠, 양구오대쌀 1년치 양식권, 민들레 건강식품 1년치 시음권을 수여할 계획이다.

 

이어 개막식 후 축제장을 순회하며 행사분위기를 돋우기 위한 홍보를 하며 펜 사인회와 양구홍보 동영상 촬영할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앞으로 곰취축제와 도솔산전적문화제 등 양구의 대표적인 축제와 박수근미술관, 방산자기박물관, 안보관광지 등 관광명소를 홍보하게 된다.

 

또 곰취, 오대쌀 등 양구군의 농·특산물 홍보 CF촬영 등 각종 홍보물 제작에도 참여하게 되고 대표적인 양구군의 홍보요원으로 활동한다.

 

한편 강 씨는 양구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구 카톨릭대학에 재학중이며, 지난 2004년 미스강원 진을 수상하고 SKT, 음료, 우유 등 다양한 광고에 참여했다.

 

또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 스타골든벨, 비타민, 스타킹 등과 영화 ‘열한번째 엄마’, ‘구영탄’ 등에 출연, 연예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노 씨는 한국의 대표 프로레슬러로 현재 한국프로레슬링 극동 챔피언이며 영화 ‘클레멘타인’, ‘반칙왕’, ‘천사몽’ 등과 스카이라이프, 맥도날드 CF광고에 출연했다.

 

내외방송

http://www.naetv.com/detail.php?number=4460&thread=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