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고성 송지호 오토캠프장 운영

은쉬리 2008. 4. 8. 11:12

고성 송지호 오토캠프장 운영

인터넷 예약 가능

 

고성군 송지호 오토캠핑장은 이달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

 

8일 군에 따르면 샤워장 정비와 야외벤치 및 테이블 방부처리, 조감도 설치 등 부대시설 정비를 끝냈으며,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송지호 오토캠핑장은 죽왕면 오봉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숙박시설 10동, 샤워장 및 화장실 1동, 잔디구장 1면(죽왕공설운동장) 등 부대시설과 주차장 98대 공간, 야영장 98개소가 마련돼 있다.

 

특히 야영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입지조건과 전방에 경관이 수려한 죽도 및 인근에 해양심층수 연구단지, 철새 관망타워가 위치해 청정한 자연을 있는 그대로 볼 수 있어 가족과 연인, 친구들이 캠핑의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는 최적의 캠핑장이다.

 

오토캠핑장 이용요금은 1일(오전9시~오후6시), 1박은 익일 12시까지이며 승용차 1대 기준 1만5천원이고 샤워장은 무료이다.

 

또 통나무집은 6월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1박 3만5천원(비수기) 및 6만원(성수기)이다.

 

캠핑장을 이용하고자 하는 관광객은 현재 비성수기일 때 이용요금을 내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며, 인터넷 예약은 이달 중순부터 가능하다.

 

고성군은 캠핑장 시설을 수시로 점검하고 관리해 관광객들에게 다시 찾고 싶은 관광지로써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전행정력을 다할 계획이다.

 

내외방송

http://www.naetv.com/detail.php?number=3284&thread=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