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하이원리조트, 계사년 재도약 위한 첫 업무 시작

은쉬리 2013. 1. 2. 20:52

하이원리조트는 2일 강원랜드 컨벤션호텔에서 최흥집 대표와 임직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계사년 시무식에서 새 출발 의지를 다짐하며 떡을 절단하고 있다.(사진=하이원리조트 제공)

 

강원 정선군 하이원리조트(대표 최흥집)2일 강원랜드 컨벤션호텔에서 임직원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계사년 시무식을 갖고 재도약을 위한 새해 첫 업무에 들어갔다.

 

이날 시무식에서 하이원리조트 최흥집 대표와 임직원들은 2013년을 재도약을 위한 새로운 도전의 해로 삼고 1,000만 내방객이 찾아오는 사계절 가족형 종합리조트를 완성하겠다는 CA(변화관리자) 52명의 선서와 함께 새해 새 출발의 의지를 다졌다.

최흥집 하이원리조트 대표가 시무식에서 새해 재도약을 위한 새 출발 새 각오를 강조하고 있다.(사진=하이원리조트 제공)

 

최흥집 대표는 신년사에서 올해는 대외적인 여건변화와 미래 환경변화에 대비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경영체질개선을 통해 그동안의 양적성장을 벗어나 질적 성장을 추구하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하이원리조트 최흥집(오른쪽) 대표가 2일 계사년 시무식을 마친 뒤 임직원 3,000여명의 모자이크로 제작된 한마음 포토존 제막식에서 포토존을 둘러보고 있다.(사진=하이원리조트 제공)

 

한편, 이날 시무식에 이어 하이원리조트 임직원 3,000여명의 모자이크로 제작된 한마음 포토존 제막식도 함께 진행됐다.

<권혁경 기자>

 

한국시민기자협회 http://www.civilreport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