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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원리조트, 서비스 역할 상황극 경진대회 개최

은쉬리 2012. 12. 7. 21:38

 

하이원리조트는 7일 강원랜드 컨벤션호텔에서 최흥집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서비스 품격 향상을 위한 서비스 역할 상황극(Role playing) 경진대회를 개최했다.(사진=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리조트(대표 최흥집)7일 강원랜드 컨벤션호텔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서비스 품격 향상을 위한 서비스 역할 상황극(Role playing)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품격 서비스, 고객 불만 응대, 안전사고대처 등 세 가지 테마로 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가상한 역할극을 통해 돌발 상황에 미리 대처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비스 역할 상황극 경진대회에 참가한 식음팀이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상황극을 선보이고 있다.(사진=하이원리조트 제공)

 

이번 대회에 참가한 6개 팀은 고객의 이례적인 요구를 처리하는 방법과 고객 앞에서 음료 컵을 엎지르는 등의 각 상황을 연출하고 그에 따른 대처능력을 보여주며 서비스 스킬을 선보였다.

 

하이원리조트 최흥집 대표는 이제는 서비스 패러다임을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해야 한다직원들이 보여준 노력과 열정이 고품격 하이원리조트를 만드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권혁경 기자>

 

한국시민기자협회 http://www.civilreport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