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롯데월드, 이색 프로포즈 제안

은쉬리 2012. 2. 7. 22:32

데이트 필수코스로 손꼽히는 롯데월드에는 드라마, 영화 속에 등장하는 낭만적이고 멋진 프로포즈 명소들이 있다.

 

<관객들의 호응을 받으며 무대 위 공개 프로포즈>

가수 ‘이주노’가 방송 중 실제 프로포즈를 했던 놀이공원 무대.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받으며 공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이벤트, ‘어메이징 커플 퍼레이드’가 매주 토, 일 펼쳐진다. 상대방 몰래 무대 위에서 러브레터 영상과 함께 프로포즈를 하는 시간이 주어진다.

 

 

<사랑고백의 꽃, ‘빨간 튤립’ 배경 낭만 프로포즈>

‘플라워 페스티벌’을 맞아 어드벤쳐 전역에 튤립이 만발했다. 특히 빨강색은 사랑의 고백, 보라색은 영원한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졌다고 하니 사랑의 꽃, 튤립의 도움을 받아 보면 어떨까?

특히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꽃의 요정 플라잉쇼’ 공연 도중 헬륨풍선에 매달린 꽃의 요정이 프로포즈 메신저가 되어 튤립과 함께 준비된 선물을 전하는 이벤트도 2월 14일까지 마련된다.

 

<‘독고진’이 선택한 로맨틱 매직아일랜드>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독고진(차승원)이 구애정(공효진)에게 사랑을 고백한 바로 그곳! 호수공원 매직아일랜드다. 유럽의 성을 본 딴 이국적인 매직캐슬이 연인들로 하여금 동화 속 왕자, 공주가 된 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

그 중에서도 ‘백설공주의 성 전망대’는 아름다운 매직캐슬과 놀이기구, 호숫가 전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 프로포즈 명소로 손꼽힌다.

 

한편, 롯데월드는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연인들을 위한 ‘러브&플라워 밸런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타인 커플 자유이용권과 1년간 롯데월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연간이용권에 ‘아이언불’ 식사권, 꽃 화분 등을 더한 커플 연간이용권 패키지를 약 25% 우대한다.

 

14일 ‘밸런타인 특집 콘서트’에서는 인기 아이돌 ‘B1A4’가 감미로운 멜로디의 사랑 노래를 들려주고, 현장의 연인들이 함께 흥겨운 댄스를 즐기는 ‘해피 밸런타인 파티’도 펼쳐진다.

<권혁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