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LG맥스폰, ‘아이언맨 2’ 마케팅 가동

은쉬리 2010. 4. 14. 01:29

 

▲LG전자 도우미들이 ‘아이언맨 2’ 포스터 앞에서 ‘맥스폰’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이달 말 말 국내외에 개봉하는 화제작 ‘아이언맨 2(iron man 2)’과 연계한 마케팅을 펼친다.

 

14일 LG전자에 따르면 21일까지 싸이언 홈페이지의 ‘컨텐트 큐브(Content Cube)’를 통해 ‘아이언맨 2’ 예고편 동영상을 다운받은 맥스폰 구매고객 중 200명(1인 2매)을 추첨, 28일 용산 CGV에서 열리는 시사회 초대권을 제공한다.

 

‘맥스’는 국내 최초로 1GHz의 처리속도, 무선랜(Wi-fi), 멀티미디어 성능을 내세워 1일 최대 개통수 1천500대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맥스폰 구입여부와 관계없이 ‘맥스폰 장점 30자 댓글달기’, ‘아이언맨 2 영화 관련 퀴즈 맞추기’ 등에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맥스폰 1대와 ‘아이언맨 2’ 영화 관람권을 250명(1인2매)에게 제공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아이언맨 2’ 마케팅을 통해 빠른 속도, 고성능 등 맥스의 강점을 알리는 등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혁경 기자>

 

http://www.hksn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8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