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영화 같은 ‘재규어 발렌타인데이’
은쉬리
2010. 1. 28. 10:20
로맨틱 영화에 자주 출연하는 차량인 재규어가 영화 같은 발렌타인데이를 꿈꾸는 커플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
28일 재규어 코리아에 따르면 ‘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 ‘러브 액츄얼리’, ‘참을 수 없는 사랑’과 같은 로맨틱 영화에 자주 출연하는 재규어를 시승할 수 있는 ‘재규어 로맨틱 드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재규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사연을 올려 참여할 수 있다.
가장 감동적인 사연을 보내준 1등 한 명에게 발렌타인데이가 포함된 이번 설 연휴기간 동안 재규어 뉴XF 시승 혜택이 주어진다.
또 2등 5명에게는 재규어 보스턴백을, 3등 10명에게는 재규어 레이싱 곰인형 등 푸짐한 상품이 전달되며, 당첨자는 다음 달 11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인에게 통보할 계획이다.
특히 재규어 측은 로맨틱 밸런타인데이라는 컨셉에 맞게 정열적인 레드와인 컬러가 인상적인 레디안스 색상 모델을 시승차량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정한 재규어 코리아의 마케팅 총괄 이사는 “1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인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재규어에서 매년 고객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한 감성 마케팅을 선보이게 됐다”며 “젊은 층에게 재규어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이나 인지도를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이 기자>
http://www.hksn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7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