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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PPY 700 평창’ 지역브랜드대상 2관왕 수상

은쉬리 2010. 1. 12. 21:20

도시브랜드 2년 연속 및 농산물 공동브랜드부문 대상

 

‘HAPPY 700 평창’이 ‘2010 대한민국 지역브랜드대상’ 도시브랜드 부문과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으로 선정됐다.

 

12일 평창군에 따르면 하베스트브랜딩연구소 주최, 대한민국 지역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해 13일 서울 임페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리는 ‘2010 대한민국 지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도시브랜드와 농산물 공동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다.

 

대한민국 지역브랜드대상은 국내의 모든 유·무형 지역브랜드를 대상으로 인지도, 브랜드가치, 품질 및 서비스, 브랜드호감도 등 다양한 조사항목을 소비자 온라인조사로 높은 점수를 받은 브랜드를 대상으로 2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군이 도시브랜드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HAPPY 700’은 지난 1998년 선포와 상표등록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강화사업과 명품화 사업을 추진해 국내 최고의 지역브랜드로 인정받고 있고 있으며 이번에 2년 연속 대상으로 선정됐다.

 

또 농산물 공동브랜드부문에서 품질인증제 및 마크사용, 포장재 디자인사용을 비롯해 농·특산물 연합사업, 그린투어사업과 연합마케팅으로 연 매출 150억 원의 성과를 올리고 있다.

 

군 관계자는 “HAPPY 700은 지난 2005년부터 매년 각종 브랜드대상 시상에서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이미 전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로 정착됐다”며 “앞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창용 기자>

 

http://www.hksn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7350